Indicators on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You Should Know

Wiki Article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로 위와 같은 상품권, 소액결제 아이템,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플러스티켓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 업체는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로 고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한번하고 곧 막힐 방식이 아닌, 오래오래 안정적으로 할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 외에도 국내에서는 네이버, 다음등이 있지만, 검색엔진상의 정책등으로 인해서 구글이 가장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소액결제 현금화 검색시 주의 하실 점은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다보면,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사이트의 글제목등으로 카카오톡 아이디/연락처등등을 노출한 곳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과거에는 신용카드 카드깡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방법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번호이동,통신사변경등 혹은 최근에 요금을 납부일이 지나고 늦게 낼 경우 전달 과도한 소액결제 사용 후 미납인 경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등 통신사에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가 안됩니다.

현금으로 교환할 때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들어가는데요. 간단히 생각해서 수수료라기 보다는 그냥 중고 가격에 판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가 더 수월하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뚫려 있으면 요금 미납에 걸린 휴대폰도 정보이용료 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가 높아서 다 싫고 혼자서 하겠다? 해 보세요. ^^; 본인이 쉽게 생각하시고 하시다가 오히려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에 겪는 수가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